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공시생/ 고시생/ 수험생 친구를 위한 선물 추천[시험 전,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시생으로서 친구들에게 받고 싶은 선물 목록을 적어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선물 좋아요 누른 것들 위주로 추천합니다 ㅎㅎ

시험전에 합격떡이나 합격엿보다는 센스있는 선물하고 싶은 분! 고시생 여자친구 선물, 수험생 남자친구에게 수능백일선물로도 좋습니다!! 

 

1. 오설록  - 5가지 상큼한 과일차 패키지  

가격: 12,350원

수험생들은 오래 앉아 있어서 커피나 차를 자주 마시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저도 집에 차만 4-5가지 종류를 놔두고 매일 3잔 정도 마시는데요!! 그래서 차 선물은 자주 마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 직사각형 형태라 포장만 잘 한다면 에쁜 선물이 될 듯합니다~!^^

과일향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꽃향이나 캐모마일/얼그레이(투썸에 파는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2. 카카오프렌즈 - 리틀 스텐 빨대 텀블러 

가격: 15,800원

카카오프렌즈에서 나온 텀블러고 상단이 빨대가 아닌 매트형도 있습니다! 473ml의 용량입니다. 겨울이라 아이스텀블러의 시대는 가고, 따뜻한 음료를 담을 수 있는 스텐 텀블러가 필요한 친구들이 있으니, 좋아하는 캐릭터에게 선물하길 바랍니다~!

혹시 친구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스타벅스 텀블러를 추천드려요ㅎㅎ 

 

 

3. 아베다 - 쿨링 밸런싱 오일 컨센트레이트 

가격: 28,000원(7ml) / 46,000원(50ml)

아베다에서 나온 컴포트 오일로, 자주 뭉치는 어깨나 목에 발라주면 효과가 좋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가성비를 따지면 50ml를 사는 것이 정말 좋은데요! 자기 전에 서랍장에 놔두고 사용한다면 큰 용량을, 휴대용으로는 작은 제품을 추천드려요! 수험생들은 들고다니는 것이 편할 수도 있어서 작은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New 시즌2 핑크 큐티 튤립팟 LED 소품겸 무드등

가격: 16,900원

3가지 불빛 색상의 튤립이 있고(pink+peach+white), 낮에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너무 좋아서 고시생들에게 집을 장식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계속 사고 싶었던 거예요ㅎㅎ 선물포장도 된다고 합니다(땡큐카드 포함). 

귀여운 것 좋아하는 친구라면 고양이나 다른 캐릭터 무드등을 추천드립니다! 

 

5. 록시땅 - "숙면선물" 릴렉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

가격: 36,000원 

힐링 베스트템! 필로우미스트는 수험생들이 꿀잠을 자기에 딱 좋은 선물입니다. 많은 공시생 등 수험생들이 시험 스트레스로 불면증에 시달리거나 가벼운 수면장애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과 같은 아로마 향이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숙면에 도움이 될 겁니다!! 

집에서 공부하는 (집공) 친구라면 필로우 미스트 대신 향수나 코롱도 추천드립니다ㅎㅎ 

 

6. 불리1803 -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

가격: 55,100원(75g)

사악한 가격이지만 그만큼 사람들이 좋아하는 향이라는 점! 그리고 스스로 사기는 힘든 핸드크림이라는 점에서 선물용으로 제격인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카카오톡에서는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 파랑 제품이 불리1803의 시그니처 제품입니다. 시아버터가 포함되어 있어서 촉촉하기 때문에 겨울 핸드크림으로도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 외에는 이솝 핸드크림, 록시땅 버베나, 닥터 브로너스 핸드 앤 바디로션을 추천드립니다. 디스펜스형이 좋아요~! 

 

모든 가격은 카카오톡(할인중) + 공식몰 가격입니다~^^ 

공시생 남자친구 선물/ 공시생 여자친구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