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자취생 삶의 질을 높이는 필수품 & 간단 요리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하면서 저의 삶의 질을 올려준 자취 필수템을 소개할게요! 간단하게 요리할 때 필요한 요리 필요템도 소개해볼게요~~~>ㅡ<

1. 샤워가운 / 비치타올

맨날 작은 수건을 샤워 후에 사용하는 것보다는 샤워가운이나 큰 비치타올 사용하는게 빨래할 때도 편하고 샤워 후에도 정말 편합니다!! 저는 [허그미달링]에서 구매했습니다. 

 

 

hugmedarling.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196&cate_no=52&display_group=1

[여성] 브릴렌 샤워가운

포근하고 편안한 면 100%♥ 고급스러운 레이스디테일 선물로도 좋은 아이템♥ [※오후 4시이전 주문건 당일출고]

hugmedarling.kr

 

2. 무선 청소기

맨날 손으로 쓸고, 물티슈로 닦는게 너무 힘들었는데 무선 청소기 사고 나서 매일 청소하고 있어요!! 쓰는 거에 비해 엄청 편해요^^ 제가 구매한 건 위에 부분이 배터리라 분리해서 충전해야 하는 약간의 귀찮음이 있는데, 6만원대임을 고려하면 가성비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거치대는 별도구매입니다) - 쿠팡에서 구매

 

 

 

3. 에어프라이어

저는 1인가구라 가장 작은 1.6L를 구매했는데 부족함 없이 잘 구매하고 있어요!(가끔 손님 오면 절대 부족) 앞서 소개한 간단 요리글에 있는 요리들을 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에어프라이어 입니다ㅎㅎ 에어프라이어에 피칸파이 생지, 크로와상 생지, 치킨텐더, 돈까스, 감자튀김 등등 정말 많은 가성비 요리/가성비 음식을 빠르게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0 !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구매하기 딱 좋아요><

 

 

 

4. 가습기 & 공기청정기

 

 

 

5. 오븐 기능이 되는 전자레인지

옛날에는 그냥 전자레인지를 썼는데 오븐이 되는 전자렌지를 쓰니까 할 수 있는 요리의 범위가 넓어지고, 좀 더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ㅠ 단호박 찜이나 가지 피자 등등 오븐 기능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건 현재 쿠팡에서는 품절이네요ㅠㅠ

 

 

 

6. 잠옷

앞서 소개한 자주 잠옷 글이 있어서 이걸 소개해드릴게요~!

2020/09/18 - [일상이야기/지름신] - 실용적인 잠옷 브랜드 추천 2탄 [자주 잠옷]

실용적인 잠옷 브랜드 추천 2탄 [자주 잠옷]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 계시는 시간이 긴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그 중 하나입니다~! 독서실이나 스터디카페가 운영이 불가능해졌던 상황이 돌아가며 있어서 집에서 공부를 하

halfgosi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