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이대/신촌 네일샵 추천[네일넘버8]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대 신촌 지역 네일샵을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ㅎㅎ 네일샵 

[네일넘버8]

입니다~! 

위치는 이대역과 신촌역 중간의 신촌 자이엘라 건물입니다! 자이엘라 건물의 신촌푸르지오시티를 바라보는 면에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신촌에 살 때는 무조건 여기서 네일 했었어요! 네일 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사장님/선생님 실력이랑 스피드가 정말 중요해서 여러 네일샵 가보고 자기한테 맞는 네일샵에 고정으로 다니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이대/신촌에 한 5군데를 다녀보고 네일넘버8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무엇보다도 사장님이 실력이 좋으셨어요! 네일이 깔끔하고 부서진 적도 없고 굉장히 빠르게 네일을 해주셨어요~! 

 

아래는 제가 한 네일들 입니다! 많이 갔었는데 사진을 다 찍지못해서 없네요ㅠㅠ 유행타지 않는 스타일이라 이번 해에도 2020년 겨울 네일아트 스타일 비슷한 스타일의 내일로 할 예정입니다>< 

반짝이 글리터 네일이에요! 그라데이션네일도 완전 예쁘게 해주신 적 있습니다ㅎㅎ 

또 스와로브스키 네일도 자주 했었는데, 한 번도 떨어진 적 없었어요~! 블랙 네일은 사계절 내내 잘 어울려서 항상 이쁘죠ㅎㅎ 예쁘거나 특이한 스와로브스키 하고싶으실 때 미리 문자주시면 재료 준비해주신답니다~!!!! 예약은 필수! 

전화번호: 02- 365- 8008

 

2020년 가을 네일아트/ 2020년 겨울 네일아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