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지름신

실용적인 잠옷 브랜드 추천 2탄 [자주 잠옷]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 계시는 시간이 긴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그 중 하나입니다~! 독서실이나 스터디카페가 운영이 불가능해졌던 상황이 돌아가며 있어서 집에서 공부를 하기로 결심하고, 공부방도 만들었답니다!! 

혹시나 저의 공부방 가구나 집에서 공부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2020/09/09 - [일상이야기/지름신] - 자취 고시생 공부방 인테리어[한샘 책상]

 

자취 고시생 공부방 인테리어[한샘 책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매일 11시간씩 공부하는 공부방 인테리어,가구 그리고 공부하는데 필요한 소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최근에 이사하면서 책상과 의자를 새로 샀는데 너무

halfgosilife.tistory.com

2020/09/06 - [일상이야기/공부우] - 집에서 공부하는 방법 [집공하는 방법]

 

집에서 공부하는 방법 [집공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스터디카페나 독서실이 문을 닫아서 강제로 집에서 공부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졌는데요...! 저는 오히려 집에서 공부를 시작하면서 공부가 더 잘되는 이상한

halfgosilife.tistory.com

또 잠옷 추천 1탄이 궁금하시다면! 

2020/03/06 - [일상이야기/지름신] - 잠옷/가운 브랜드 추천, 남자친구/여자친구/부모님 선물 추천 [허그미달링]

 

잠옷/가운 브랜드 추천, 남자친구/여자친구/부모님 선물 추천 [허그미달링]

안녕하세요~~~^0^ 오늘은 제가 입는 잠옷 브랜드를 추천하려 합니다! 저는 로브를 잠옷으로 입고 자는데 너무너무 편하고 이뻐요! 게다가 2016년에 구매한 제품인데 아직 손상 없이 입고 있어 제품

halfgosilife.tistory.com

 

 

하지만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오늘은 편하게 집에서 생활복으로 입을 수 있는 옷 브랜드 

[자주,JAJU]를 추천하러 왔습니다! 

코로나를 시작하고 제가 잠옷을 생활복으로 입게되면서 잠옷 브랜드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최고의 가성비 브랜드라고 생각한 것이 바로 자주 잠옷입니다!! 

사실 잘 찾아보면 그냥 편하게 입을 생활복도 자주에서 찾을 것 같아요!! 고시생들에게 편한 바지나 고시생 편한 옷 자주에서 구매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는 많이 구매했습니다ㅋㅋㅋ) 

사이즈는 제가 66,77 입는데 L사이즈로 하니까 적당한 핏, XL로 하니까 오버핏이어서 완전 편했어요! M사이즈는 약간 딱 맞는 핏이고 불편함은 없었어요!! 그만큼 사이즈가 널널하다는 이야기! 77ㅡ88사이즈까지 넉넉하게 커버해주는 자주 잠옷입니다~~~! 이런 파자마 브랜드를 저는 보질 못했어요ㅠㅠ(제가 만족하는 디자인 중에) 

 

이건 제가 처음으로 산 세트고, 5부 바지여서 저에게는 역시 모델분보다는 아래로 내려와서 무릎까지 왔습니다! 면은 굉장비 부드럽고 시원한 소재입니다! 빨아도 변형되지 않고 색이 많이 연해지지도 않아서 가성비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굉장히 편하게 입고 있어요!! 

집공하시는 분들!! 고시생 바지로 굉장히 추천합니다ㅋㅋㅋ

 

이건 다음으로 구매해본 네이비 상하세트로 나름 이쁘라고 3부로 구매해보았습니다! 

깔끔하고 예쁜 스타일이에요~! 놀러가서 사진찍을때 사갈 잠옷용으로 괜츈한거 같아요!! 이거는 M사이즈로도 66,77사이즈 까지 커버 가능합니다!! 

 

다음은 제가 새로 구매한 원피스 잠옷들입니다! 생활용으로 정말 편할거 같아요~! 날씨가 좀 더 쌀쌀해지면 위에 뭐 하나만 걸쳐입고 바로 앞 마트나 이런데는 다녀도 될거 같아요!!ㅎㅎ 활용성 짱 좋은 잠옷입니다

왼쪽 원피스가 좀더 부드럽고 따듯한 느낌이고 오른쪽은 그에 비해는 거칠지만, 시원하고 통풍되고, 몸에 덜 달라붙는 느낌입니다! 

 

실제 구매 가격은 저는 10% 쿠폰 적용해서 전부 2만원대로 구매해서 2만원대 잠옷입니다! 

실가격을 주더라도 저는 하루에 10시간을 저 잠옷을 입고 생활하기 때문에 정말 가성비 좋은 잠옷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