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부림

도넛 /빵 유명 맛집 브랜드 [파파도나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원일도넛으로도 유명한 파파도나스를 분당수내역점에서 사 먹어보았습니다. 최소주문금액은 12,000원이었고, 배민 라이더스에서 배달했기 때문에 배달팁은 거리마다 다릅니다. 

파파도나스 분당수내역점

이원일 파파도나스에서는 이원일 추천 세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게 6종 등 여러 개로 이루어진 파파도나스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빵이 전부 너무 부드러웠어요~^^ 

 

저는 BEST 파파 선물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이원일 추천 인기 도나스는 품절이었어요ㅠㅠ. 앙버터 브리오슈, 앙스콘, 호두 단팥빵, 우유크림 소보로, 단팥 소보로, 도나스 랜덤서비스 등 6종이 있는 선물세트입니다. (BEST 파파 선물세트) 

포장 상자가 정말 예뻐서 선물 받는 사람들이 기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가격: 13,400원

 

추가로 스콘/타르트 세트도 주문했습니다. 스콘 3종(버터, 초코, 베리) 타르트 2종(에그, 치즈)이 있습니다. 저는 서비스로 많이 주신 듯 합니다. 버터 스콘, 초코스콘, 베리스콘 중에 초코스콘이 저는 제일 좋았어요! 타르트는 역시 에그타르트 맛집인 듯합니다. 

가격: 6,000원 -> 5,500원 (할인) 

 

 

이원일 파파도나스 / 도넛 브랜드 추천 / 파파도나스 메뉴 / 꽈배기 도넛 / 분당 수내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