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공부우

공부방 인테리어 2탄 [공부방 가구 추천 - 한샘 책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공부하는 방에 있는 가구 중 가장 큰 가구! 책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앞서는 책상과 의자,트롤리, 스탠드를 소개했었습니다! 혹시 그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이전에 제가 쓴 글을 확인해보세요! 

2020/09/09 - [일상이야기/지름신] - 자취 고시생 공부방 인테리어[한샘 책상]

 

자취 고시생 공부방 인테리어[한샘 책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매일 11시간씩 공부하는 공부방 인테리어,가구 그리고 공부하는데 필요한 소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최근에 이사하면서 책상과 의자를 새로 샀는데 너무

halfgosilife.tistory.com

 

오늘은 책장이니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볼게요! 

**책장이 생각하는 것보다 큽니다** ㅋㅋㅋ라는 주의를 제가 미리 생각했더라면 덜 놀랐을거예요,,, 한샘몰에서 미리 사진도 보고 생각도 했지만, 생각보다 책장이 커서 첫번째로 놀랐고, 두번째로는 책을 넣고 나니 그렇게 큰 것 같지 않다고 마음이 바뀌어서 놀랐습니다ㅎㅎ.... 한 칸마다 넓찍해서 책이 많이 들어가고 높이 높은 책도 잘 들어가서 고시생 책장으로 짱 추천드립니다!!! 고시생, 공시생, 수험생들은 큰 책이 많은데 그런거 안들어가면 정말 곤란하죠ㅠㅠ 

 

위는 한샘몰에서 판매하는 정보입니다! 저는 할인가로 9만원대에 구입했어요!!

한샘이면서 튼튼한 10만원 이하 책장이라 저는 가성비 있게 잘 구매한 것 같아요>< 크기가 큰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견고하면서 많이 무겁지도 않아서 너무 잘 쓰고 있어요ㅎㅎ 

상세한 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선반당 최대 하중은 15kg이라고 합니다!! 

 

또 하나 좋은 점은 10만원 이하인데도 시공 해주신다는 점!! 

설치 기사님이 오셔서 설치하는데 15분 정도 걸립니다~! 

 

이건 책장을 구매하시기 전에 키가 작으신 분은 맨 위까지 닿기 힘드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꽤 책장이 높으니 참고해주세요!!! 

 

색상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다양하죠?? 저는 크림화이트 책장 + 내추얼 오크 선반을 선탯했습니다^^ 

크림색이 우아하게 예쁜 색이어서 마음에 들었고 메이플 색이랑 매치도 잘 돼서 이 색상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