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공부우

공부의지 자극 감성 명언 배경화면, 애니메이션 명언 배경화면

안녕하세요~! 

오늘도 공부할 때 다시 의지를 다져줄 핸드폰 배경화면을 제작해보았어요! 제 폰이 아이폰XR이라 이 폰 사이즈에 맞춰져 있고, 혹시나 사이즈가 안맞으시면 다운 받고 어플 [옵티마이저]를 사용하면 손쉽게 사진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가 꽃을 좋아하기 때문에 꽃 배경 명언 배경화면도 있구요! 

 

지브리 애니메이션 명언 배경화면도 있습니다! 

 

또 예쁜 하늘 배경의 명언 배경화면도 제작했구요~! 

이것도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인 것 같은데 고양이가 있는 배경화면입니다! 

 

이상 공부의지 자극 감성 배경화면 소개였습니다! 다양한 배경화면을 위해 과거에 제가 제작한 배경화면도 참고하세요~!><

2020/08/04 - [일상이야기/공부우] - 공부명언, 의지자극 배경화면[우주 / 몽환적 ver.]

 

공부명언, 의지자극 배경화면[우주 / 몽환적 ver.]

글귀로 된 배경화면이고, 제가 종종 공부에 지치면 예쁜 공부의지를 자극하는 배경화면을 보면서 공부를 다시 합니다

halfgosilife.tistory.com

2020/06/22 - [일상이야기/공부우] - 우주배경의 명언 배경화면/ 공부명언 의지자극 배경화면

 

우주배경의 명언 배경화면/ 공부명언 의지자극 배경화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공부의지를 자극하는 배경화면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저번에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명언 배경화면을 만들었었는데요 2020/06/20 - [일상이야기/공부우] - 바다 ��

halfgosilife.tistory.com

2020/06/20 - [일상이야기/공부우] - 바다 배경의 예쁜 공부자극 명언 배경화면

 

바다 배경의 예쁜 공부자극 명언 배경화면

안녕하세요~! 저는 공부하다가 잘 안되면 명언을 찾아보곤 하는데요! 배경화면으로 명언을 만들어보고 스스로 배경화면으로 설정하고 싶어서 마음에 드는 사진으로 배경화면을 만들어보았습니

halfgosilife.tistory.com

2020/06/17 - [일상이야기/공부우] - 예쁜 공부 자극 명언, 공부 자극 배경화면

 

예쁜 공부 자극 명언, 공부 자극 배경화면

안녕하세요! 저는 공부하다가 집중이 되지 않거나, 의지가 약해지면 공부명언, 의지자극명언을 찾아보곤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직접 예쁜 디자인으로 명언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배

halfgosi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