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공부우

영화 [기억의 밤] 리뷰 및 추천 (15세)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집콕하던 중 넷플릭스에서 [기억의 밤]이라는 영화를 발견했는데, 사실 전부터 보고싶던 영화였어요! 그래서 바로 보았습니다ㅎㅎ

강하늘, 김무열 주연의 미스터리 영화이고, 138만 관객이 보았네요! 

(네이버) 관람객 평점은 8.41로 좋은 편인 거 같아요 

대략적으로 진석(강하늘 분)이 실종되었다 19일만에 돌아온 형 유석(김무열 분)을 수상히 여기면서 조사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하고 스릴 있는 일들입니다. 저는 러닝타임 내내 지루한 부분이 하나도 없었어요!!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었던 영화인 거 같고, 흥미진진하고 미스터리, 추리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이 영화 추천합니다~^^

비슷한 느낌의 영화로는 미씽, 목격자, 끝까지 간다 등이 있겠네요! 크게 잔인한 부분은 없고, 가족들이랑 보기에도 좋은 영화같아요>0<

코로나 때문에 다들 집에서 심심한데 [기억의 밤] 한번 봐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