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당 정자동 베트남쌀국수프랜차이즈 추천 [사이공키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자동 사이공키친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베트남음식점 종종 가는편인데요~! 저는 베트남 쌀국수 좋아해서 옛날에 미스사이공 정자점도 가봤고 여기도 왔습니다.

마음 먹고 가야하는 그런 맛집은 아니고 일상에서 소소하게 갈 수 있는 그런 식당입니다ㅎㅎ 맛집이라고 나오길래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습니다. 

월남쌈이랑 베트남 커피도 있었어요!! 베트남 커피가 맛있다고 들었는데, 나중에 낮에 가면 한 번 마셔보려구요~~ 

 

저는 사천 스페셜 쌀국수와 치킨윙을 시켰습니다! 치킨윙이 3조각 나왔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크기도 꽤 만족합니다! 

가격: 4,500원

아래는 사천 스페셜 쌀국수입니다.

사천이라는 이름이 있길래 매울줄 알았는데 별로 안맵고 자극적이지도 않았어요. 맹맹한 맛에 가까웠습니다~ 해물도 간이 별로 안되어있었어요. 쌀국수재료는 해물이랑 배추, 버섯이랑 고추가 들어있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걸 시켜야할 듯하네요ㅎㅎ.. 남자친구는 칠리볶음밥 시켰는데 사진은 깜빡~~ 했습니다ㅋㅋㅋㅋㅋ 칠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어할 것 같다고 합니다 ^^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듯해요~~! 

가격: 12,000원 

 

이상 분당 정자 쌀국수 식당 소개 끝입니다!